miHoYo, 신규 붕 IP 및 소셜 게임 사전 연구직 신규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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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HoYo, 신규 붕 IP 및 소셜 게임 사전 연구직 신규 채용

Rendering Developer - Honkai IP 사전 연구

직무 책임

  1. 조명, 그림자, PP, AA, GI 등을 포함한 Android/iOS/console과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 렌더링 기능을 지원하고 디버그합니다.
  2. 지형, 물, 식생 등의 그래픽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3. 멀티 플랫폼 렌더링 성능을 최적화하고 도구 및 플러그인을 개발합니다.
  4. 최첨단 렌더링 알고리즘을 연구하고 구현합니다.

자격 요건들

  1. 엔진 최적화 경험이 있는 렌더링 개발 5년 이상의 경험이 있습니다.
  2. 적어도 하나의 3D 게임 엔진(Unreal, CryEngine, Unity 등)에 익숙합니다.
  3. 기본 GPU 하드웨어 아키텍처를 이해합니다.
  4. 인기 있는 그래픽 알고리즘에 익숙합니다.
  5. 다양한 쉐이더 언어와 컴퓨팅 쉐이더에 능숙합니다.
  6. DX, GL, Metal, Vulkan 등의 하나 이상의 그래픽 API 숙달
  7. 3D 아티스트의 작업 흐름에 익숙하고 TA와 원활한 소통 및 협업이 가능합니다.
  8. 업계의 발전을 따라가고, 프로젝트에서 렌더링 요구를 사전에 파악하고,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9. 시각 예술에 대한 열정.

Senior Engine Developer - Honkai IP Pre-Research

직무 책임

  1. 비즈니스, 멀티 플랫폼 성능, 컴파일 및 빌드 요구에 따라 엔진의 심층적인 비즈니스 개발 및 성능 최적화를 수행합니다.
  2. 생산 관계, 설계 체계 및 기술 체계에서 잠재적인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파악하고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다자간 협업을 통해 구현을 주도합니다.

자격 요건들

  1. 탄탄한 컴퓨터 과학 기반, 수학적 알고리즘, C++ 프로그래밍 기술; 조립 경험은 플러스입니다.
  2. 렌더링, 애니메이션, 물리, 파일 및 리소스 모듈에 대한 이해, 하나 이상의 모듈 방향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
  3. 주류 상용 엔진(Unity/UE)의 소스 코드 개발 경험 또는 AAA 사내 개발 엔진.
  4. 적어도 하나의 시스템 환경(Windows/iOS/Android/PlayStation) 및 하드웨어 환경에 대한 심층 연구.
  5. 뛰어난 의사소통 및 협업 능력,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 문제 해결 능력,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벨 디자이너 - 혼카이 IP 사전 조사

직무 책임

  1. 게임 레벨 콘텐츠를 설계하고 제작하여 세계관, 플롯, 장면 아트, 게임 플레이를 통합하여 고품질의 통일된 레벨 콘텐츠와 경험을 설계하고 구현합니다.
  2. 레벨 화이트 박스를 설계 및 구축하고, 레벨 및 장면 아트 워크플로우 및 최적화를 촉진합니다.
  3. 레벨 게임 플레이 프로토타입을 설계 및 제작하고, 레벨 로직을 구성하고, 레벨 에디터 제작 및 최적화를 후속 조치 및 홍보합니다.

자격 요건들

  1. 국내외 최고의 게임 회사 및 대형 3D 프로젝트에서 레벨 작업을 한 경험이 하나 이상 있습니다.
  2. 기본적인 수준의 설계, 제작 및 화이트 박스 시공 기술입니다.
  3. 주류 오픈 월드 및 RPG 게임에 대한 깊은 이해와 개인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보너스 포인트

  1. 프로그래밍 및 기술 기반이 우수한 컴퓨터 관련 배경으로 빠르게 프로토타입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2. 레벨 아트, 장면 아트 또는 건축을 경험하고 기본적인 레벨 화이트 박스를 기반으로 예술적 효과를 관리하고 고려할 수 있습니다.
  3. 게임의 다양한 장르와 규모에 대한 기본적인 경험과 이해를 바탕으로 개인적인 선호에 국한되지 않는 광범위한 게임 비전을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 플래너(소셜) - 사전 조사

직무 책임

  1. 게임 멀티플레이어 및 소셜 관련 게임 플레이 및 시스템을 디자인합니다.
  2. 기본 게임 플레이 시스템, 수치 시스템 및 상용화 시스템 설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격 요건들

  1. 게임 플레이/시스템/수치 설계에 대한 5년 이상의 경험, 온라인 프로젝트 운영에 대한 경험.
  2.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게임 플레이 및 상용화 시스템에 대한 깊은 이해, MMO, 액션 온라인 게임 또는 멀티플레이어 게임 사용자로서의 경험이 풍부합니다.
  3. 게임에 대한 열정, 다양한 게임 관심사와 신흥 게임 유형에 대한 열린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4. 대형 DAU 멀티플레이어 게임 프로젝트 또는 MMO 프로젝트의 경험은 플러스(예: MOBA, PUBG 유형, MMO 장르)입니다.
  5. 국내외 게임 디자인 연구의 배경은 이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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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디자이너 - Honkai IP Pre-Research (mihoyo.com )

시니어 엔진 개발자 - Honkai IP Pre-Research (mihoyo.com )

렌더링 개발자 - Honkai IP Pre-Research (mihoyo.com )

게임플레이 플래너(소셜) - 사전조사(mihoyo.com )

혼카이 팬 여러분, 새로운 모험을 준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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